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거/사람

세바스찬 스탠 : Sebastian Stan

내가 이 배우를 알고 난 후부터

루마니아를 꼭 한번 가고 싶다 다짐을 했었지..

 

세바스찬 스탠 (Sebastian Stan)


 

1982년 8월 13일 루마니아에서 태어났지만 국적은 미국인 미국 배우이다

태생은 루마니아이지만 8살 때 어머니가 미국인인 새아버지랑 재혼하면서 미국으로 이민 왔다고 한다.

하지만 종종 공식석상 등에서 루마니아 어를 하는 모습을 보면

잊어버리지 않고 기억하고 있는 듯하다

 

 

 

세바스찬 스탠이 결정적으로 유명해진 계기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 편에서 버키 반즈로 나왔을 때부터이지만 그전 필모를 살펴보며 꽤나 유명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가십걸에서 카터 베이슨 역으로 출연했으며 극 중 블레어 역할을 맡은 레이튼  미스터와 2년 연애를 하기도 했었다

그리고 마션에서 멧 데이먼을 구하기 위한 아레스 3탐사대 팀원 중 한 명인 크리스 벡 역할도 했었다

이렇게 유명한 곳에 출연했는데 난 왜 기억이 나질 않는 건지...

사실 캡틴 아메리카 1편인 퍼스트 어벤져에서도 버키 반즈의 역으로 나왔지만 그때는 관심 1도 없다가

윈터 솔저 때 저배 우 누구냐며 처음 본 사람처럼 반했다지..

 

 

과거 출연작을 보면 대체로 왕자님 스타일의 꽃미모의 스타일이 많이 보인다

원래 그는 마른 체형이라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근육을 만들어도 금방 소실된다고 한다

하지만 어벤저스 시리즈에서 버키 역은 캡틴 아메리카만큼 근육 빵빵이 몸을 가져야 하므로

꾸준히 몸을 키워 현재는 옛날만큼 마른 체형으로 돌아가지 않는다고 한다.

키는 182cm로 작은 키는 아닌 것 같다.

 

 

그의 고운 외모와 푸른 눈은 많은 여성들과 루머, 스캔들을 만들어 냈다.

세바스찬 스탠은 영화 한 편과 드라마 두 편에서 게이 역할로 나와서 혹시나 세바스찬 스탠이 게이인가?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할 법하지만 세바스찬 스탠은 공식적으로 커밍아웃을 한 적이 없고 여태 사귀었던 사람들도 다 여성이었다.

어릴 때부터 곱상한 외모로 아버지가 게이가 아닐까 하는 걱정을 했었다고 하는데 다행히 그의 컴퓨터에서 이상한 동영상을 발견하고 혼내기보다 안심을 했다는 에피소드도 있다.

 

루마니아에서 태어난 세바스찬 스탠을 보고 뱀파이어 역할을 하면 찰 후부터

루마니아를 꼭 한번 가고 싶다 다짐을 했었지..

 

 

 

루마니아에서 태어난 세바스찬 스탠을 보고 뱀파이어 역할을 하면 찰떡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뱀파이어 배역한 번만 맡아주었으면 좋겠다

저번 유튜브에서 샤론스톤과 제임스 코든 쇼에 나와서 샤론스톤 덕후임을 인증하면서

장난식으로 샤론스톤 목덜미를 무려고 하는 모습이 진짜 너무 섹시했는데 

뱀파이어 역 맡아서 그런씬 나오면 두고두고 움짤로 돌려볼 것 같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팔콘이랑 같이 마블 드라마 나온다고 했는데

얼른 나와서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