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거/사람

블랙핑크 제니 : BLACKPINK JENNIE

요즘 나온 (나온 지 좀 된) 블랙핑크 신곡이 너무 예뻐서 쓰는

 나의 사심 한가득

 

제니 (JENNIE)


제니 본명은 김제니로 1996년 1월 16일에 서울에서 태어났다 

맨 처음 제니가 데뷔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혼혈 또는 외국에서 태어났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본명이 제니이지만 한국에서 태어났고 외국 유학을 했다고 한다

 

청담초등학교에 입학해 다니다가 9살쯤에 호주 뉴질랜드에 여행을 갔을 때 

제니의 어머니가 여기서 살겠냐고 질문했을 때 응이라고 답해서 다음 해에 바로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유학을 했다

 

 

제니는 뉴질랜드에 있을 때 케이팝을 많이 들었으며 그중 YG 음악을 많이 들었으며

음악 관련된 꿈을 가지고 14살 미국 유학을 앞두고 한국으로 귀국해 YG 오디션을 보고 연습생이 되었다

 

 

연습생 시절에 이하이의 Special, 승리의 GG BE 지드래곤의 Black을 피처링했다

우리에게 가장 먼저 얼굴을 알린 것은 지드래곤의 그 XX의 뮤직비디오였고

6년이라는 긴 연습생 시간을 지나고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하였다

 

 

제니는 키 163cm에 46kg에 마르지만 좋은 비율과

자신만의 분위기로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인간 샤넬, 인간 구찌 등의 많은 수식어가 붙었다

마른 몸매인데도 불구하고 꾸준히 필라테스 등으로 몸매 관리를 유지한다고..

 

 

그리고 사복 센스도 좋아서 제니가 착용하는 아이템들은 화제가 되기도 한다

제니가 입었던 샤넬 크롭티는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비슷한 디자인 또는 이미테이션으로 풀리기도 했다

이러한 패션에 대한 관심은 패션 쪽에 일을 하신 어머니의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제니의 성격은 차갑고 도도한 외모에 비해 귀엽다고 한다 

멤버들 중에 가장 정이 많으며 많은 예능에 출연하여 귀엽고 허당 미를 많이 보여주었다

웃을 때는 그렇게 또 아기 같을 수가 없다고

 


그리고 이번 컴백에서 제니는 브리지 헤어로 또 한 번 시선을 잡았는데 약간 두아 리파 머리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했다면 이게 뭐지 했을 것 같은데 제니가 해서 괜히 더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게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다

너무너무 예쁜 제니-

YG에선 블랙핑크 신곡 최근에도 나왔지만

앞으로도 계속 쭈르륵 내줬으면 좋겠다